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넷플] 길모어 걸스 시즌1 *스포*

by Jen2 2021. 11. 15.
728x90
300x250

 

 

와 2000년의 작품이라니.... 

보면서 옛날스럽다고 생각은 했지만 정말 옛날꺼구나 ㅋㅋ

 

 

길모어 걸스는 길모어 가의 엄마랑 딸의 이야기임

+ 로리 할머니까지 ㅋㅋ

 

상류층의 아이였으나 답답한 삶을 싫어하던 로렐라이는

16살에 덜컥 임신을 한 뒤 집을 나와버린다

그리고는 모텔에서 일하며 로리를 예쁘고 똑똑하게 잘 키움

(로리 너무 예뻐... 특히 눈 ㅠㅠㅠㅠㅠ 빠져든다)

 

근데 이건 그냥 배경이고

살제론 그냥 푼수같은 엄마랑 똑똑한 딸이랑

친구같이 신나게 잘 놀고 사고치고 뭐 그런 내용이다 ㅋㅋ

 

완전 절친같은 사이라 서로 숨기는 것도 없고

고민 상담도 서로서로 왕창 해주고..

뭔가 엄마랑 딸이 바뀐거 같긴 하지만 ㅋㅋㅋㅋ

 

걍 썸네일만 봤을 땐 로렐라이가 저렇게 하이텐션일 줄 몰랐는데 ㅋㅋㅋ

프렌즈의 레이첼을 처음 봤을 때의 느낌이었다

 

 

똑똑한 로리가 하버드에 가기 위해

칠튼이라는 사립 학교로 전학을 가고

로렐라이는 어마어마한 학비 때문에 연을 끊었던 부모님을 찾아가는데..

 

부모님께 학비를 빌리는 대신

금요일마다 저녁식사를 같이 하기로 약속하고

첨엔 투닥거리다가 점점 서로를 이해해 가는...? 그런 모습을 보인다

(물론 처음부터 끝까지 싸우는게 더 많지만 ㅋㅋ)

 

로렐라이 엄마는 첨엔 진짜 짜증났었는데

갈수록 뭔가 짠하기도 하고..

로렐라이의 할머니가 로리를 위해 큰 돈을 준다고 하니까

받지 말라고 로렐라이를 내내 괴롭히더니

그 이유가 큰 돈이 생기면 자식이 떠나버릴거라며 ㅠㅠㅠㅠ

본인 이야기이기도 하니까 좀 뭉클했다

(돈은 날아감 ㅋㅋㅋ)

 

 

아 그리고 로리의 절친으로 나오는 레인!

한국인으로 나오고(배우는 일본인이라고..)

계속 한국인이란 걸 얘기하고

골동품점을 운영하는 엄마는 진짜 그시대 이민자의 모습처럼 보임ㅋㅋㅋㅋㅋ

ㅈㄴ 빡빡하고 엄하고 이성친구 근처에도 가면 안되고

기독교에 한국인 의사 지망생이랑 결혼해야 한다곸ㅋㅋㅋㅋㅋ

왤케 리얼한거지 ㅋㅋㅋ

분명 작가가 이런 한국인 친구가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

 

 

아아아맞다 그리고 패리스!!!!!

범죄의 재구성의 보니!!!! ㅠㅠㅠㅠㅠ

얼굴만 봤을 땐 몰랐는데 목소리 듣고 바로 알아챘지ㅠㅠㅠ

와 완전 애기애기한 모습을 보니까 넘나 신기하고 반갑고ㅠㅠㅠㅠㅠ

어쩜 어릴때랑 변한게 하나도 없을까 ㅋㅋ

아직까진 악역(?)인데 로리랑 친해질 거 같기도 하고..?

 

로리는 왜때문에 새 학교에서 왕따처럼 지내는 거죠...

맨날 패리스와 친구들이랑 투닥거리기만 함 ㅋㅋ

 

 

아 그리고 멜리사 멕카시도 나옴!!! 수키!!!!!!

어쩜 얼굴이 그대로여ㅠㅠㅠㅠㅠ귀여워어어어

다들 20년 전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넘무 좋다 ㅠㅠㅠㅠ

 

한편으론 프렌즈도 그렇고 길모어 걸스도 그렇고

옛날 드라마 주인공들은 검색하면 늙어버린 모습이 먼저 나오니까

기분이 묘하다아... ㅠㅠ

 

 

로렐라이는 로리의 선생님인 맥스와 사귀다가

학교에서 키스하다 걸려서 전교생한테 소문나는 바람에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다가 청혼받으면서 시즌1 끝남..!

 

 

시즌2는 로렐라이와 로리의 연애 이야기가 이어지겠지??

로렐라이는 루크랑 뭔가 있는데.. ㅋㅋㅋ

 

아 역시 유명한 드라마는 재밌당

물론 시대에 뒤떨어지는 내용들도 많긴 했지만 ㅋㅋ

(초반에 마이크 봉이 화면에 잡혀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2 ㄱㄱ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