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넷플] 길모어 걸스 시즌3 *스포*

by Jen2 2021. 12. 11.
728x90
300x250

 

 

딘과 제스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던 로리는

결국 딘한테 차이곸ㅋㅋ

제스랑 사귀기 시작한다

너어는 주인공이지만 딘한테 너무했어.......

 

그러다 딘도 여친이 생기면서

둘이 친구로 지내기로 했지만

여전히 이상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두사람 ㅎㅎ

 

어 근데 딘이랑 2년이나 사귀면서 키스만 한 로리......

2021년에 가능..? ㅋㅋㅋ

 

 

레인도 엄마 몰래 드럼도 치러 다니고 남친도 생겼는데

답답한 마음에 술 마시고 다 까발리는 바람에

수도원이라도 들어가나 했더니만 ㅋㅋㅋ

오히려 졸업파티에 같이 가는 걸 허락해 주는 엄마 ㅠㅠ

 

아 근데 시즌3는 한국인 사회를 너무 이상하게 묘사해놓은 거 아니냐고..

미국에서 얼굴도 모르는 한국인들끼리 결혼을 한다고??ㅋㅋㅋ

옛날 드라마긴 해도 2003년인데..? 워...

 

 

암튼 내내 하버드 타령을 하던 로리는

하버드랑 예일이랑 프린스턴이었나? 3군데나 붙고요

고민 끝에 할아버지가 너무나도 원했던 예일에 가기로 결정함

(리차드 때문은 아니고 학교들의 장단점을 따져보고 ㅋㅋ)

 

물론 예일이 집에서 가장 가까우니까

드라마가 이어지려면 어쩔 수 없.......ㅋㅋㅋ

 

 

로렐라이는 크리스토퍼랑 빠이빠이한 후

데이트는 몇 번 했지만 루크와 묘한 분위기가 이어지는 중..!

 

루크랑 결혼해서 사는 장면이 나오더니 로렐라이의 꿈이었고

루크는 여친이랑 여행가려는데 로렐라이가 등장해서 약혼하지 말라는 꿈을 꿨고

백퍼 둘이 이어질 거 같은 느낌 호호호홓ㅎㅎㅎㅎ

 

 

한편 로렐라이와 수키가 눈독들이던 집이

주인 할머니가 돌아가시며 시장에 등장하고

새단장해서 자기들의 모텔을 열려고 꿈에 부풀어 있는데

일하던 모텔에 불이 나면서 결국 문을 닫는다

 

실업자가 된 두 사람은 집 구매를 포기하려는데

사실 아빠한테 받은 돈이 있었지만 로리의 학비로 쓰려던 로렐라이..

이 사실을 알게 된 로리는 할부지한테 학비를 빌리고

엄마 돈은 모텔 오픈에 쓰라며 ㅠㅠㅠㅠ

이렇게 길모어 가족의 금요일 저녁식사가 연장되었습니다 ㅋㅋ

 

 

아 그리고 제스는 고등학교를 졸업하지 못하게 되면서

(돈 버느라 학교 안감)

극대노한 루크와 한바탕 싸우고

마침 도망쳤던 친아빠가 등장하면서

다 버리고 아빠한테 가버림

로리한테 말도 안하고 나쁜쉐키

 

로리는 너무 힘들어하다가

전화만 자꾸 걸어서 말도 없이 끊어버리는 제스한테

나는 이제 예일도 가고 너도 잊고 잘 살거라며

그만하자고 하며 끝난다

 

아.... 딘이 정말 천사였구나 ㅋㅋㅋㅋㅋ

 

 

시즌4 ㄱㄱ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