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미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시즌5 *스포 많음*

by Jen2 2020. 7. 9.
728x90
300x250

 

 

시즌5는 폭동의 시작부터 끝까지의 내용이다

 

 

다야는 결국 총을 쐈다 ㄷㄷ

 

옆에서 하도 쏘라고 소리지르고 부추겨서 정신없는 상태로 교도관 다리를 쏴버림

 

교도관은 총 맞고 죽지는 않았었는데

병동에 있다가 수잔이랑 수잔 여친이 링겔에 뻘짓해서 결국 죽음(!)

 

시즌5 끝날때까지 살아서도 죽어서도 농락당하지만

하도 또라이짓을 많이 해서 불쌍하지도 않다

 

 

폭동 시작하고 처음엔 다들 신나게 매점 털고, 약방 털고, 주방도 털고 난리가 남ㅋㅋ

그러다가 교도관들을 잡아서 괴롭히기 시작한다

자기들한테 했던 짓 다 되돌려줌

 

 

그러다 교도관을 인질로 잡고 바깥 사람들이랑 협상을 시작한다

 

10가지 요구사항을 내놓는데, 푸세 죽인 베일리를 잡아 넣는 것만 거절당하고

다들 그냥 받아들이자고 하지만 테이스티가 파토내버림

 

 

마리아년은 멘도사가 인질들 풀어주는 대신 아픈 아들 병원에 방문할 수 있도록 협상했다는 말을 듣자

지가 먼저 선수쳐서 교도관들 다 풀어줌

덕분에 무장 진입이 시작되었다 ㄷㄷ

 

 

우리 살인범 할무니는 캐비넷을 뚫어 수영장이랑 연결된 비밀 공간을 꾸며놨었는데

이 참에 식구들 모아서 맥주도 마시고 신나게 놀고 먹고 함 ㅋㅋ

 

이때 피스카텔라가 혼자 내부에 침입해서

레드네 애들을 잡아들이고 레드 머리도 막 짜르고 ㄷㄷ 미친짓 하다가

할무니네한테 잡혀서 수영장에 인질로 붙잡힌다

 

무장진입이 끝나갈 쯤 그냥 풀어줬는데

나가다가 마침 수영장에 진입하던 애송이 경찰한테 총 맞고 죽었다 

쌤통이다 이색기야

 

그리곤 다들 붙잡혀서 어딘가로 끌려가며 끝남

 

 

MCC 직원이자 카푸토 여친인 린다가

화장실 갔다가 폭동 일어나는 바람에 재소자인 척 안에서 지내고 있었는데

같이 붙잡혀서 ㅋㅋㅋ 신원조회 될 때까지 계속 재소자 취급 받게 생김

 

그리고 도깃은 탈출해서 썸타던(?) 교도관 집에 가버렸는데 얘도 어떻게 될지 모르겠고..

진작에 탈출한 챙은 또 어디서 무슨 사고를 치다 잡히려나 ㅋㅋ

 

 

아 그리고 파이퍼가 알렉스한테 청혼했다!!!!!!

분명 주인공이 파이퍼였는데 비중이 어디로... ㅋㅋㅋ

 

로나는 갑자기 임신한게 밝혀졌음 호호

 

 

시즌5는 마지막화로 갈수록 재밌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