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넷플] 원 데이 앳 어 타임 시즌3 *스포 많음*

by Jen2 2021. 5. 20.
728x90
300x250

 

 

넷플릭스에서의 시즌4가

제작 취소된 건 확실한데

다른 방송에서 이어서 한다는 얘기도 있고..

해도 넷플에선 보기 힘들겠지?

이거슨 완결인가 아닌가 ㅋㅋ

 

 

암튼 볼때마다 키가 커있는

알렉스와 함께

열심히 달린 시즌3 ㅎㅎ

 

시즌1은 별로였는데

갈수록 정이 붙어서 그런가

점점 재밌어진다 ㅠㅠㅠㅠ

 

 

 

알렉스는 비밀 인스타는 그렇다 쳐도

대마초에 전자담배에.. ㄷㄷ

 

하지만 현명하고 침착한(?) 가족들 덕분에

사춘기를 잘 넘기고 있고,

 

누나를 위로할 줄도 아는

멋진 청소년이 되었닷

 

 

엘레나는 여전히 여친이랑 꽁냥대고

투쟁심이 넘쳐나고요 ㅋㅋ

 

 

제대로 된 연인을 만난 슈나이더와

여전히 요상한 친구 사이를 이어가는

리디아와 의사쌤 ㅋㅋ

 

부케리스트(버켓리스트)를 하겠다며

요상한 짓을 하고 다니는 리디아와

거기에 동참하는 의사쌤이랑

둘이 완전 개그 ㅋㅋㅋㅋ

 

 

아 그리고 슈나이더는

(그지같은) 아부지의 방문으로

8년동안 끊었던 술을 다시 시작하지만

알바레즈 가족들의 도움으로

다시 금주를 시작한다

 

진짜 가족이 된 슈나이더 ㅠㅠㅠ

 

 

페넬로페는 뭐 남사친이 남친이 됐다가

깨졌다 하면서 그냥저냥..

 

 

시즌 후반엔 전남편 빅터가

페넬로페랑 똑같이 생긴ㅋㅋㅋㅋ

약혼자를 데려오고

둘의 결혼식에도 참석하게 된 가족들..!

 

결혼식에서 빅터가

킨세스 때 도망친 걸 사과하고

아빠와 딸의 춤을 마저 추자고 하며

엘레나와 제대로 화해한다(찡)

 

슈나이더도 에이버리와 재결합하고

페넬로페는 결혼식 내내

묘한 기분으로 종종거리다가 ㅋㅋㅋ

결론은 누군가와 꼭 함께하지 않더라도

자기는 지금 행복하다며.. ㅠㅠ

 

 

간호사 시험에 합격한 후

행복해하며 출근한 페넬로페와

 

마이애미인가? 어디 간다고 해놓고

쿠바에 뙇 가버린 리디아&의사쌤ㅋㅋㅋㅋ

등장과 함께 시즌3는 끝

 

아 끝까지 개그야

저 두 어르신ㅋㅋㅋㅋㅋㅋㅋ

 

 

 

가족애가 가득했던

원데이앳어타임 시즌3였다

시즌4가 나온다면 보고 싶닷

 

리디아 할무니 너무 좋앗 ㅠㅠㅠㅠㅠㅠ

 

아 완전 정들었는지

시끌시끌한 페넬로페랑 가족들

다 너무 귀엽고 또 보고싶다 ㅠㅠ

 

(시즌1과 현저하게 다른 리뷰...ㅋㅋㅋㅋㅋ)

 

 

 

[넷플] 원 데이 앳 어 타임 시즌1 *스포 많음*

브나나였나? 뭐 보다가 추천 영상으로 뜨길래 보게 된 원 데이 앳 어 타임 시즌1 같은 이름의 옛날 드라마를 리메이크했다고 한닷 근데 시청률이 저조하다는 이유로 시즌4 제작이 무산됐다고.....

kjesjenn.tistory.com

 

 

[넷플] 원 데이 앳 어 타임 시즌2 *스포 많음*

시즌1보다 괜찮았던 시즌2 ㅋㅋ 일단 알렉스..... 뭐야... 엄청 쑥쑥 자라네?? 시즌1에선 엄마랑 할머니보다 키가 작았는데 시즌2에선 눈높이가 맞다 그리고 시즌3로 살짝 넘어가서 보니 거기선 두

kjesjen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