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넷플] 빈센조 *스포 많음*

by Jen2 2021. 5. 29.
728x90
300x250

 

 

매주 넷플에 올라오던 빈센조..!!

보고 싶었는데 기다렸다가

완결 난 후 몰아봄 ㅋㅋㅋ

 

일부러 기사 같은 거 잘 안 보고

무슨 내용인지 거의 모르는 상태에서

보기 시작했다

 

 

뭐 대충 요약하면

이탈리아로 입양 간 마피아 콘실리에리 빈센조가

한국에서 주인 잃은 금덩어리 찾으려다

바벨이랑 엮여서 피터지게 싸우다

바벨 회장놈 죽이고

사랑과 우정을 얻은 뒤 떠났다가

견우가 되어 돌아옴 ㅋㅋㅋㅋㅋ

 

요약이고 나발이고 그냥 재밌다

꿀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길고도 긴 빈센조를 다 보고 나니

기억에 남는 것들은

 

1. PPL 어쩔 거야..

2. 빈센조 게이썰ㅋㅋ

3. 이건 개그 드라마다 ㅋㅋㅋㅋ

 

너어무 길어서

중간에 재밌는 거 많았는데

다 기억이 안 나네..

 

 

일단 PPL은 무슨 일이야....

중국 비빔밥 논란으로

엄청 시끄러웠던 건 기억나는데

넷플에선 짤려서 못 봤지만

다른 PPL들 보니 엄청났을 거 같다 ㅋㅋㅋ

 

무슨 PPL을 이렇게까지 티 나게 하냐고

드라마 안에서 광고 찍냐고.. ㅋㅋㅋ

배우들한테 대사까지 시키고 말이야

 

어색하고 부자연스럽고

엉망진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넷플로 본거라 넘길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그리고 이 드라마 장르가 개그인가요 ㅋㅋㅋㅋㅋ

송중기 왜 자꾸 게이로 만들어요....?

왜 주변 모든 남자들한테 이쁨 받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테일한 웃음코드들이 많아서 좋았다 ㅋㅋ

 

 

아 그리고 처음엔 송중기가 마피아라길래

너무 여리여리하고 별로 안 어울리는 거

얼굴이 예뻐서 본닼ㅋㅋㅋ 였는데..

갈수록 오히려 잘 맞는 느낌 ㅠㅠㅠㅠ

 

약한 느낌 강한 느낌 다 커버하는 남쟈...

송중기 아님 누가 저런 역할 소화함??

게이에 무당엨ㅋㅋㅋ 마피아까지 ㅋㅋㅋ

 

 

옥택연은 악역인 줄 모르고 보다가

어어어엄청 깜놀

와 쟤가 더 마피아랑 어울리는데???라고 생각했었으나

싸이코패스 역할 찰떡 ㅋㅋㅋㅋㅋ

연기 잘하네.. 진짜 또라이같아요....

 

아 근데 아무리 싸패라도 그렇지

마피아랑 싸워서 이기겠냐 ㅋㅋㅋ 참

 

 

전여빈은 왤케 사랑스러운데 ㅠㅠㅠㅠ

상큼발랄 완전 예쁨

메이킹 영상 보니까 본인 그 자체 ㅋㅋㅋㅋ

송중기로 시작해 전여빈 입덕으로 끝나는 빈센조 ㅋㅋㅋㅋㅋ

 

부회장놈도 정신 차릴 때 죽을 줄 알았어..

아쉽다 귀여웠는뎅.. ㅠㅠㅠㅠ

조연들도 다들 너무 좋다...ㅠㅠ

 

 

아 마지막화는 잔인하다고 말들이 많던데

그럴만했다.. 기사날만했다.. ㅋㅋㅋ

사이다를 넘어 징그러울 정도였음

산채로 불 질러 죽이는 장면에서

잠깐 껐다는.............

 

 

아무튼 재밌었던 빈센조

어릴 때 입양 간 이탈리아인 설정인데도

한국말을 나보다 더 잘하는 빈센조 까사노와

말도 안 되는 능력자들만 모여 사는

금가 프라자와 ㅋㅋㅋ

뭐 드라마니까... 재밌었다 ㅋㅋ

 

시즌2가 나오네마네 하는 거 같은데

물론 나오면 재밌겠지만 ㅠㅠㅠㅠㅠ

이대로 끝내도 깔끔할 거 같긴 하다 

 

몰타에서 잘 살아요 빈센조............ㅠㅠ

 

 

+ OST 무슨 일이야 ㅠㅠㅠㅠㅠ

너무 좋다 찰떡같다 ㅠㅠㅠㅠ

게이대표브금 바뀌나요...? ㅋㅋㅋㅋㅋ

 

 

 

728x90

댓글